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G9, 쇼핑 편의성 높인 '라이프스타일관' 리뉴얼 오픈

기사공유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총 8개의 테마관을 새롭게 구성, PC와 모바일 사이트를 개편했다.

‘라이프스타일관’이라고 불리는 총 8개의 쇼핑테마관은 ▲3만원대 전후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모은 Lite ▲명품과 고가 브랜드를 모은 프리미엄지구 ▲G9가 엄선한 각종 식품을 모은 맛지구 ▲해외직구 ▲백화점몰 ▲뷰티샵 ▲패션샵 ▲홈스타일링으로 구성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테마관별로 최근 트렌드와 실시간 핫이슈를 활용한 쇼핑 챕터를 추가했다. 구매 목적에 맞게 상품을 정리한 일종의 가이드 역할이다. 해당 챕터는 G9의 전문 인력이 직접 큐레이션한 인기 상품들을 스토리 있게 보여준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지구’관에는 고가의 에스프레소머신 등을 모아 놓은 ‘홈카페맛집’ 챕터가, ‘뷰티샵’관에는 화장품의 기능에 따라 ‘착한성분’, ‘자외선차단’ 등의 챕터가 마련돼 있다.

각 테마관 특성에 맞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7월16일까지 ‘해외직구’관에서는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7% 할인쿠폰’을, 전체 고객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지구’관에서는 7월 말까지 1회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클럽 전용 30%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전 회원 대상 당일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뷰티샵’관에는 7월14일까지 드럭스토어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쿠폰’을, 7월21일까지는 ‘아모레퍼시픽 7월 빅세일’을 열고 ‘15% 할인쿠폰’과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9의 PC 화면 왼쪽 상단, 모바일 화면 가장 상단에 위치한 각 쇼핑테마관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