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세븐일레븐, 7월 세븐일레븐데이 맞아 여름 대표 먹거리 할인 행사 진행

기사공유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먹거리 상품들로 준비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전체 상품(담배, 주류, 서비스 제외)을 대상으로 L.pay(엘페이)를 활용한 BC카드 결제 시 1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과자∙라면∙아이스크림 등 7대 카테고리 인기 상품(35종)과 11개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L.POINT(엘포인트) 31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대상으로 50%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7종)과 여름 제철 과일 수박, 닭발∙삼겹살 등 야식 인기 상품(4종)에 대해 L.pay(엘페이)를 통한 BC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페이백이 가능하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수입맥주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L.POINT(엘포인트)로 수입맥주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7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 대상(1만원 한도)으로 수입맥주 8캔을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시비로 롯데제과 상품을 구매(4천원 이상)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현장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도시락 구매 후 세븐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특별전' 티켓 2매(250명)를 제공한다.

이규환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편의점 먹거리들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세븐일레븐에서 무더위도 식히고 풍성한 할인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