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화인코리아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화인코리아의 신제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출시기념 시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시식 체험 이벤트는 50년 전통 닭/오리 고기 사업의 원조 사조화인코리아가 직접 관리하는 농가에서 공급받은 엄선된 오리만을 사용한 ‘강황 먹인’ 닭, 오리 제품 시리즈의 신제품을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7월 2일부터 21일까지 100명을 모집한다.

응모방법은 사조그룹 공식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 및 카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등록하고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등록하면 간단히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으로 선정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사조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2종 (달콤한 맛 1kg, 매콤한맛 1kg) 세트를 증정하며, 해당 제품 시식 리뷰를 자신의 SNS에 올린 후 사조그룹 홈페이지 리뷰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 리뷰자 10명을 추가로 선정해 추가경품을 지급한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제품은 100% 국내산 오리고기만을 사용하여 두툼하고 졸깃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요리인 불고기(달콤간장, 매콤불맛) 앙념을 혼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간편식 제품으로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음식으로도 제격이다.

사조화인코리아 관계자는 “오는 10월 도계장 증축 마무리 및 최근 소비트렌드 대응을 위한 식품생산라인 증설 등 도계부터 제품 생산까지 국내외 가금식품시장을 선도할 채비를 갖추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이번 신제품 ‘강황 먹인 오리불고기’ 외에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