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 맥주창업 '엘리팝' 신메뉴 출시예정

기사공유
무더운 여름은 맥주창업의 성수기라고 알려져 있어 많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펍 프랜차이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예년보다 더욱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더위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가 더욱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엘리팝에서 맥주와 함께 하기 좋은 메뉴들로 엄선된 신메뉴 출시가 임박했다고 전했다. 


소비의 주체인 2030 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엘리팝은 트랜디하고 맛있는 요리들을 선보이는 맥주창업 프랜차이즈로 폭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엘리팝의 이번 신메뉴는 ‘비어 페스티벌(Beer festival:가제)’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맥주와 궁합이 좋은 5가지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쫄깃쫄깃 호떡, 담백한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비롯하여 고퀄리티 수제 통소시지, 요즘 뜨고 있는 마라와 땡초를 콜라보한 마라땡초치킨, 허니갈릭치킨(메뉴 명 가제)이다.

또한 맥주안주로 손색이 없는 다양한 칩스류는 ‘핸드메이드 칩스’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맛있는 리뉴얼 요리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러한 신메뉴들은 시그니처 생맥주 ‘엘리비어’ 등 다양한 맥주 뿐만 아니라 가볍게 즐기기 좋은 ‘잭다니엘 허니 하이볼’과 함께 즐기기에 손색없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SY프랜차이즈 엘리팝 RDT팀 관계자는 “작년보다 더욱 뜨거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여름 시즌에 수요가 가장 많은 치킨 메뉴를 2019 핫트랜드 ‘마라’와 ‘허니갈릭’을 반영하여 전면 개편하였다"라며 "맥주와 찰떡궁합인 칩스류를 매장에서 직접 튀겨내는 수제튀김으로 리뉴얼 하여 타 브랜드에서 맛보기 힘든 고퀄리티 핸드메이드 칩스류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가성비 좋은 고퀄리티인 메뉴들이 올 여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맥주창업 프랜차이즈 엘리팝은 8월 말까지 버드와이저 500ml 3병 9,800원이라는 빅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엘리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리팝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