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애김밥, 차별화 된 메뉴 구성부터 남다른 전략 눈길

기사공유


김밥이라고 다 같은 김밥이 아니다. 여우애김밥은 천연재료로 우려낸 황금밥물, 특제 절임소스를 이용한 오이와 우엉으로 맛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여우애김밥은 분식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모짜치즈김치볶음밥, 모짜치즈돈까스, 모짜비엔나떡볶이 등 여성손님들, 젊은 세대에게 특화된 메뉴로서 만족도에 기여하며 호불호 없는 맛과 더불어 차별화된 맛을 기대하게 만드는 포인트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김밥, 떡볶이를 기본으로 ‘마돈나(마약돈까스라면)’, ‘돈모밀(돈까스라면)’ 등 여우애김밥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독보적인 차별성을 느낄 수 있다.

여우애김밥은 기존 1세대 분식 프랜차이즈에서 갖고 있는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등 60~70여가지의구색 갖추기 메뉴가 아닌 꼭 필요한 메뉴와 자동화시스템의 도입으로 매장 운영 경험이 적은 초보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업전문가들은 "확실한 성공전략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 확보와 가맹점 숫자를 늘려 나가면서 승승장구하는 여우애김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