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뉴욕야시장 동해천곡점, '이건 무조건 된다'는 확신속에

기사공유
오픈한지 두 달, 2층 매장에서 이뤄낸 월 평균 7천 매출의 비결은?
⠀⠀
퓨전주점 뉴욕야시장 동해천곡점은 부부창업으로 이건 된다는 확신속에서 창업을 시도, 오픈2개월만에 안정적인 운영으로 전국 상위권 매출을 달성했다. 뉴욕야시장뉴요 자사의 SNS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실제 창업성공 사례를 공개했다.




‘뉴욕야시장’은 ‘피쉬앤그릴’ ‘짚동가리쌩주’ ‘치르치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가 지난 2016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다.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뉴욕 밤거리를 연출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이색적인 공간을 창출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야시장 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