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축구경기 응원 간식으로 피자와 치킨의 꿀 조합 추천해요!

기사공유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16일 맛있는 축구 응원을 위해 굽네피자와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제안했다.

지난 U-20 월드컵 한일전과 축구 국가대표팀 호주 평가전, U-20 월드컵 8강전 경기가 진행됐던 6월 첫 주차 굽네치킨의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23% 증가했다.

굽네 세트메뉴는 굽네피자 3종과 굽네치킨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굽네피자 3종은 인기 메뉴의 소스를 담아낸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다.

굽네피자의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특제 갈비천왕 소스로 정통 갈비맛은 살리고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 담백한 포테이토 큐브 토핑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 큐브 토핑과 허니머스타드, 갈릭, 베이컨의 은은한 향미가 특징인 특제 허니멜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피자다. 

스모크 풍미 가득한 햄과 고소한 스위트콘을 토핑해 입안 가득 달콤하고 풍부한 맛을 선보인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맛이 살아있는 특제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의 바베큐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이 듬뿍 얹어져 매콤한 맛을 살린 색다른 피자다. 모짜렐라 치즈와 버터갈릭 소스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린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결승 경기 응원을 하며 굽네피자와 굽네치킨을 함께 즐기며 맛있는 감동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굽네치킨(사진=강동완기자)

한편, 굽네치킨은 오는 16일까지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진행하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중에 있다.

행사장 내 마련된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가격인 1만 5천원에서 2천원 할인된 1만 3천원에 판매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