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푸가구, 주문제작 가능한 '창업 외식 및 스터디가구' 등 각종 가구 상담 가능해

기사공유
가운데 황은주 대표 (사진=강동완기자)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숙박전문업체, 창업가구 등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디자인가구 전문브랜드인 '아르푸가구'가 오는 16일까지 양재동 aT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Korea Muk+Ket Festa)'에 참여해,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오랜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TA를 모기업으로 'BBQ' '달콤커피' '커핀그루나루' '커피홀'와 '생활맥주' '가마치통닭' '더진국' '순남시레기' '한촌설렁탕' '명동칼국수' '한촌설렁탕' '오븐에빠진닭' 등의 외식브랜드, '스토피아 스터디카페' '홀릭스터디카페' '초심스터디카페'등에 의탁자 및 관련제품을 직접 납품하고 있다.

아르푸가구는 카페, 음식점, 병원, 한의원 등 다양한 업종의 인테리어가구들을 거품없는 가격에 주문제작해왔다. 대량 제작 주문의 경우 대량구매 할인혜택을 주고 있어 원하는 디자인의 인테리어가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다. 

온라인 쇼핑물인 아르푸가구와 학동역 인근 오프라인 매장에선 다양한 상품을 눈으로 직접 볼수 있다.

대표 제품은 △수입 의자·테이블 가구 △업소용 주문·제작 가구 △호텔 및 숙박업소 가구 △카페 창업 전문 가구 △프렌차이즈 전문 가구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이들 주문 제작된 가구는 소비자와 직거래 판매해 시중 동일 제품 대비 30%가량 저렴하다.

황은주 대표는 "고객들이 편리한 의탁자에서 오랜시간 머물게 하는 또는 불편한 자리로 빨리 자리를 옮겨 객단가를 높이는 등의 다양한 전략이 숨어 있다"라며 "아르푸가구는 매장의 색상과 어울리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가구로 경쟁력을 갖출수 있도록 도움을 주겠다"고 강조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