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편의점 아이스커피 시즌이 돌아왔다 …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 강화

기사공유
본격적인 하절기와 함께 편의점 아이스커피 시즌이 시작됐다.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자체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을 강화하고 성수기를 맞이한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필두로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를 리뉴얼 출시하고 올해 새롭게 '세븐카페 아이스 카라멜라떼'도 선보였다.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는 라떼 제조에 필요한 우유를 구슬 아이스크림 형태로 구현한 상품이다.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구슬 아이스크림과 얼음이 담긴 컵에 세븐카페 드립커피를 내리면 즉석에서 아이스 라떼가 완성된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세븐카페 아이스 카페라떼'의 품질 개선을 위해 구슬 아이스크림 양을 8% 이상 늘리고, 컵 크기도 10% 이상(14온즈→15.5온즈) 키워 커피 혼합이 더욱 원활할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세븐카페 아이스 카라멜라떼'는 아이스 카페라떼와 동일한 콘셉트의 상품이다. 국내산 1등급 신선한 원유를 사용했고 카라멜 시럽을 듬뿍 담아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편의점 아이스커피 성수기인 6월을 맞아 세븐카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15일까지 세븐카페 아이스(라지)와 카페라떼, 카라멜라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켈로그바'를 무료 증정한다. 또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는 '크라운 버터와플', '크라운 딸기산도' 구매시 세븐카페 아이스(레귤러)를 증정한다.

든든한 아침을 위한 세븐카페 모닝세트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6월 한달 간 아침 시간대(07시~11시) 샌드위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카페 HOT 레귤러를 75% 할인한 300원에 판매한다.

전경훈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담당 CMD는 "편의점 커피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좋아 효율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으면서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하절기를 맞아 세븐카페 아이스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고 전문점과 동일한 수준의 다양한 커피맛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