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현대홈쇼핑, '창문형 에어컨' 선보인다

기사공유
현대홈쇼핑은 오는 27일 오후 12시 40분부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와 에어컨을 하나로 합친 아이디어 제품으로 벽 타공·배관 등 별도의 설치 과정이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 내 창문 틀에 설치하는 제품(가로 330mm, 세로 830mm, 깊이 30mm)으로 놀이방·서재 등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응축수의 자가 증발로 습도의 80%까지 스스로 물을 증발시켜 별도의 배수가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24시간 예약 타이머와 LED절전 모드 기능이 있어 밤에도 불빛에 방해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2만원), ARS 할인(1만원) 혜택을 적용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한 판매 가격은 56만9000원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이동형 에어컨 대비 소비전력도 40%가량 낮은 것이 특징”이라며 “올해도 무더위가 예상보다 빨리 시작된 만큼 다양한 냉방 가전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훈 kjhnpce1@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