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5월의 캠핑, 마켓컬리도 함께해요

기사공유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봄 시즌 캠핑을 위한 식재료와 가정간편식 제품, 리빙 상품까지 한 데 모아 소개하는 ‘캠핑대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캠핑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야외 캠핑의 묘미 중 하나인 바비큐 식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설성목장’의 꽃등심, 립아이, 채끝 등 한우 제품은 20%, ‘이베리쿡’의 돼지고기 제품은 10% 할인하고, ‘[빕스]바베큐 폭립’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기가 아닌 바비큐 식재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연어연구소’의 연어 스테이크도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캠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서 가정간편식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별도의 조리 과정이 필요 없는 ‘[미트클레버]숙성 양념 갈매기살’, ‘[위드진해]소곱창구이’ 등은 최대 15% 할인하고, 해장에 안성맞춤인 ‘고봉’의 부대전골, 육개장 또한 1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봄철 야외 캠핑에 필수적인 해충제와 트레블 키트도 기획전에 포함된다. 와인잔, 커트러리, 테이블 매트 등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듀니]캠핑용 상품 15종’과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은 ‘[스누피]1회용 종이컵’을 20%까지 할인 판매해 캠핑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최근 봄맞이 캠핑을 계획하며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찾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캠핑대전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캠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