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홍차의 깔끔함과 풍부한 자몽맛이 어우러진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 선보여

기사공유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홍차의 깔끔함과 풍부한 자몽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이스티 신제품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은 자몽과즙분말을 함유해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분말 아이스티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C를 첨가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찬물에도 잘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셔벗이나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은 20개입·40개입 및 70개입(온라인 전용) 단위로 출시 되며 네스카페샵을 비롯한 온라인과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240원(20개입), 7,560원(40개입), 10,580원(70개입)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몇 년 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자몽 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네스티 아이스티 자몽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깔끔한 홍차 아이스티에 자몽의 상큼함을 더한 맛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올여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