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크닉 간식 눈길

기사공유
완연한 봄 날씨와 봄꽃을 즐기기에 좋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각종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간식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따뜻한 봄 날씨에 아이를 동반하는 나들이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식품업계에서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간식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은 건강 간식으로 ‘바른호두강정’을 선보이고 있다. 바른호두강정은 슈퍼푸드로도 잘 알려진 호두를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하고 바삭하게 만든 제품으로, 바르다김선생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크림치즈호두김밥에 들어가는 재료이기도 하다.

호두는 두뇌 발달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장 건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최근 다시 주목받고 있다.

샘표의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질러’도 견과류 간식을 최근 내놨다.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와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 2종으로, 다양한 견과류와 건과일 원물을 하나로 뭉쳐 먹기 좋게 큐브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질러 오후 3시 피스몬드’는 에너지 보충에 좋은 피스타치오와 아몬드, 땅콩을 더했으며, ‘질러 오후 3시 코코베리’는 바삭한 코코넛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땅콩을 뭉쳐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수산물을 달콤 바삭하게 구워낸 간식도 있다.
과일가공 전문 브랜드, 복음자리가 선보이고 있는 '바다간식 3종'은 자연 건조한 수산물을 바삭하게 볶아내고 달콤한 시즈닝을 더한 간식 제품으로, '빠삭한 달콤황태', '빠삭한 달콤멸치', '빠삭한 달콤새우' 3종으로 구성됐다. 영양설계로 단백질, 칼슘, 인 등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수산물 원재료의 영양소를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