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죽이야기, ‘혼자보기 아까운 내 아이’ 영상 공모전 진행

기사공유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유튜브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월 열리는 죽이야기의 ‘죽데이’ 이벤트를 색다르게 마련한 것으로, ‘혼자 보기 아까운 내 아이 동영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오는 5월 26일까지 재생시간 30초 이내의 영상을 죽이야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심사기준은 영상 ‘좋아요’ 수가 100% 반영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14명에게는 ▲상금 100만원(1명) ▲상금 50만원(3명) ▲죽이야기 닥터이유식 모바일상품권 5매(10명) 등이 주어진다. 발표는 접수가 끝난 내달 29일 진행되며, 응모한 영상은 죽이야기 공식 유튜브 계정 내 순차적으로 게재될 예정이다.

또한, 죽이야기의 직영점 2곳(버티고개점, 강동성심병원점)에서는 5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대상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이야기 유튜브 구독자에게는 샐러드 주스 1개가 증정된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이번 죽데이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영상 공모전으로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를 준비하며 가정의 달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2019년 연중 캠페인 ‘죽데이’를 통해 숫자 ‘8’에 ‘팔팔하다’는 의미를 담아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