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티몬 "5월1일부터 모두가 놀랄 상품 선보일 것"

기사공유
티몬은 오는 5월1일을 기점으로 매월 1일 티몬 최대프로모션인 ‘퍼스트데이’를 진행한다. 

퍼스트데이는 최근 티몬이 주력하는 타임커머스의 정점이다. 매월 1일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인 퍼스트데이는 최대 물량의 특가 상품을 준비할 예정이다. 

1시간마다 막대한 물량의 타임특가 상품을 공개, 1시간마다 최대 50% 타임쿠폰이 증정될 계획이다. 더불어 LG전자, 한샘, LG 생활건강, 농심, CJ제일제당, 나이키 등 각 분야별로 1등 브랜드 18개가 모인 퍼스트 브랜드 상품관이 운영된다. 

1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도 준비돼 있어 벌써 많은 고객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1212특가, 모닝특가, 나이트특가도 평소 대비 2배 이상의 특가딜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퍼스트데이를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몬에서 24일 0시부터 매시간 111원의 적립금을 선착순(1111장)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티몬은 다양한 데이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매월 1일은 퍼스트데이, 매월 2일은 리(2)워드데이, 매월 4일은 사(4)은품데이, 10일은 디지털데이, 23일은 티몬 PB 브랜드 236:)데이, 24일은 리퍼데이가 진행된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5월1일을 시작으로 매주 티몬은 물론 이커머스에서도 가장 큰 프로모션 행사인 퍼스트데이를 진행하고자 한다”면서 “많은 파트너사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가장 큰 프로모션이니만큼 1원 상품 등 깜짝 놀랄만한 상품들을 준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정훈 kjhnpce1@mt.co.kr  | 

안녕하세요. <머니S> 김정훈입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