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호가든, '지구의 날' 기념 패키지 출시

기사공유
호가든 지구의 날 패키지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캔맥주와 전용잔을 조합한 ‘지구의 날’(4월22일) 기념 패키지를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호가든 ‘지구의 날 패키지’는 벨기에 호가든 마을을 상징하는 성 고르고니오(St. Gorgonius) 교회와 호가든의 주 원재료인 오렌지를 형상화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지구의 날’을 맞아 ‘모두 한마음이 되어 우리 지구의 소중함을 생각해보자’는 문구도 표기했다.

호가든 500ml 캔 4개와 호가든 전용잔 1개로 구성한 이번 패키지는 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호가든은 대형마트에서 ‘지구의 날’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종이 재질로 만든 미니 화분 ‘호가든 에코팟’ 증정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이 함유돼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