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소디프 '밥상'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 협찬

기사공유
㈜소디프 외식 브랜드 ‘밥상’이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협찬 지원하고 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좌충우돌 신나는 가족들의 진정 어린 모습을 담아내고 있으며, 밥상은 김승현 가족을 협찬 지원하고 있다.

이번 협찬은 ㈜소디프와 계열사 ㈜아름다운 섬나라가 공동으로 진행했으며, 아름다운 청정 자연의 보고 ‘가파도’에서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먹거리를 배경으로 김승현 어머니의 리마인드 웨딩의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다. 


㈜소디프는 가파도 특산물과 먹거리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관광 메뉴를 개발해 가파도 지역주민들에게 전수했다. 이번 협찬을 통해 가파도 청보리 축제에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밥상’에서 가파도에 전수한 메뉴들은 제주도 사람들도 반한 ‘제주 몸국’, 제주도 고사리가 들어간 ‘육개장’, 청보리가 들어간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 ‘꼬치 모듬 덮밥’과 다양한 스낵형 간식들로 조리는 편리하고, 맛과 차별성에서 뛰어난 메뉴이다.

이번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협찬 지원을 통해 전수 된 메뉴는 전국 약 80개 외식 프랜차이즈 ‘밥상’ 가맹점과 메뉴 플러스 회원식당에도 확산 시켜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시식과 샘플을 원하는 식당 자영업자들은 누구에게라도 무료 샘플 제공과 방문 시식을 진행한다. 김승현 가족이 방문하는 최종 목적지 가파도는 ㈜아름다운 섬나라 운진항에서 정기 여객선을 이용하여 방문할 수 있다.


  
현재 가파도에서는 5월 12일까지 가파도 청보리 축제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검색을 통해서 알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60 %
  • 4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