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콕시클 '캔틴'… CJ오쇼핑 최화정쇼 5회 연속 조기 매진

기사공유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판매하는 콕시클 캔틴 특별 세트
스마일모닝이 친환경 패션 텀블러 브랜드 ‘콕시클’의 ‘캔틴’ 단독 기획세트 상품을 17일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5회 연속 조기 매진 신화를 이어갔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캔틴’(Canteen)은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과 스 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콕시클의 대표 라인업 제품이다. 보온 12시간, 보냉 24시간을 유지하는 강력한 기능을 갖춘 캔틴은 270ml, 470ml, 740ml, 1.7L의 네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완전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새거나 흐를 걱정 없이 깔끔한 이동과 보관이 가능하며, 미끄럼방지 패드와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으로 독보적인 편의성을 갖췄다. 

스마일모닝은 최화정쇼 3주년 기념에 맞춰 ▲캔틴 핑크 270ml ▲캔틴 화이트 470ml ▲캔틴 네이비 740ml 총 3종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및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캔틴 터콰이즈 470ml ▲실리콘 세척 브러쉬 ▲쿨러백을 스페셜 세트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콕시클은 CJ오쇼핑 최화정쇼 5회 방송을 통해 12만병 이상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탁월한 기능과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춰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주목받았을 뿐만 아니라, ‘콕시클’은 지금 이 순간을 가장 멋지게 즐기자'는 모토 아래 지속적 으로 새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소개하며 전 세계 31개국 시장으로 확대하고 있는 친환경 패션 텀 블러 브랜드로,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갖춰 온라인 및 SNS상에서 ‘최화정 텀블러’, ‘셀럽 텀블러’로 유명세를 타며 국내외 셀럽들이 사랑하는 텀블러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있다. 

스마일모닝 박지만 대표는 “5회 연속 조기매진 및 콕시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까지 등장할 정도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다양한 구성과 컬러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