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드롱기, 호주·영국 감성 입힌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포트 출시

기사공유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호주와 영국,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도시의 색을 고스란히 입힌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 2종을 오는 5월1일 출시한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코나 캐피탈 전기주전자는 시드니의 화이트와 런던의 블루, 두 색상으로 도시의 이미지와 드롱기의 디자인 감성이 한대 어우러져 탄생됐다.

아이코나 캐피탈은 크롬도금 처리된 고광택 소재의 제품 바디, 곡선이 살아있는 본체 디테일이 특징이며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무채색 계열로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완성해준다.

물이 끓기 시작할 때와 온도센서를 통한 전원 제어 그리고 본체가 받침대에서 분리될 때의 세가지 상황에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3중 안전 시스템 갖췄으며, 분리가 가능한 무선 받침대로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분리형 거름망으로 이물질 제거와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한편 커피머신과 주방 소형가전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롱기는 최근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진 고품격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를 선보였다.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롱기는 앞으로 생활을 더 편리하게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판매 영역을 확장할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산업1팀 유통 담당 기자. 식음료, 주류, 패션, 뷰티, 가구 등을 아우르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