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닥터오트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 ‘빅아메리칸즈' 출시

기사공유
글로벌 식품회사 닥터오트커(Dr.Oetker)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피자, 빅아메리칸즈(BIG AMERICANS)를 국내 첫 출시했다.

빅아메리칸즈는 넉넉한 사이즈,고품질의 피자 도우를 통해 기존 시판 제품과 차별화했다. 정통 미국식 피자답게 풍부한 토핑과 두툼한 도우로 이루어져, 종류에 따라 1판 중량이 420g~455g으로 국내 대표 경쟁사의 제품 평균 중량과 비교해 양이 많다. 

뿐만 아니라 닥터오트커 만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생산 기술을 통해 독일에서 제조되어,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차별적인 식감을 구현하였고,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한 판 5,99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정통 아메리칸식 피자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닥터오트커의 빅아메리칸즈 피자는 4치즈(4 Cheese), 페퍼로니(Pepperoni), 바비큐 풀포크(BBQ Pulled Pork), 슈프림(Supreme)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4치즈는 말 그대로, 고다, 에담, 에멘탈, 체다 4가지 치즈로 이루어져,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다. 페퍼로니는 페퍼로니, 햄, 모짜렐라가 풍성하게 토핑되어 있으며, 바비큐 풀포크 제품은 아메리칸식 돼지고기 바비큐와 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한국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슈프림은 진한 토마토 소스에 신선한 야채, 살라미, 햄이 토핑된 정통 아메리칸식 콤비네이션 피자이다.

닥터오트커의 냉동 피자는 바쁜 일상에서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나 오븐 또는 프라이팬으로 약 5~15분내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간단한 야식이나 안주, 아이들의 하교 후 간식 등 어느 상황에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닥터오트커 코리아 관계자는 "닥터오트커의 베스트셀러인 이탈리안식 피자 리스토란테를 판매하면서, 진하고 풍성한 아메리칸식 피자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발견하여, 이번 빅아메리칸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하며, "닥터오트커만의 기술과 품질로 매장에서 방금 조리해 내놓은 피자 못지 않은 퀄리티와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냉동피자와 배달피자의 경계를 깰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