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GS25, 벚꽃 시즌 SNS 인증샷엔 벚꽃 시즌 상품이 가득

기사공유
벚꽃 축제의 시작과 함께 GS25의 벚꽃 상품이 SNS 인증샷 ‘잇템’(It+Item, 꼭 필요하거나 갖고 싶은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선보인 유어스벚꽃스파클링(이하 벚꽃스파클링)’을 각종 SNS 채널에서 검색하면 많은 인파들이 벚꽃 축제를 즐기며 벚꽃스파클링을 손에 들고 인증샷을 남긴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편의점 프랜차이즈 'GS25'는 시즌 상품 인기에 힘입어 벚꽃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했다.

기존 탄산음료, 과즙음료, 스낵 카테고리에만 선보였던 벚꽃 시즌 상품에 더해 업계 최초로 유음료와 아이스크림 카테고리 상품 중에서도 벚꽃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GS25가 선보인 상품은 유어스도토루벚꽃라떼300ML(이하 도토루벚꽃라떼)와 다이이치벚꽃모찌80ML(이하 벚꽃모찌) 아이스크림 2종이다.

도토루벚꽃라떼는 원유를 베이스로 해 벚꽃 추출 분말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맛을 구현해 부드러운 라떼에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한 유음료다.

GS25가 커피로 유명한 도토루와 제휴해 선보인 상품으로 용기에는 벚꽃 디자인을 잘 살려 맛과 멋을 동시에 잡았다. GS25는 4월 한달 간 도토루벚꽃라떼 2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2+1)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벚꽃모찌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벚꽃 콘셉트 아이스크림이다. 고급 디저트 아이스크림 생산으로 유명한 다이이치사의 시즌 상품을 GS25가 직소싱해 도입했다.

쫄깃한 찹쌀 모찌 안에 벚꽃 페이스트와 벚꽃 추출물이 함유된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팥이 들어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2500원이다.

박종인 GS리테일 유제품 담당 MD는 “GS25가 벚꽃 상품의 원조 격인 벚꽃스파클링을 선보인 이래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며 시즌 상품의 카테고리를 다양화 하고 있다”라며 “봄꽃 축제기간 중 GS25의 다양한 벚꽃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사진을 남겨 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