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G마켓, 3월 15일 하루 동안 ‘브랜드패션’ 전체 20% 할인

기사공유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3월 15일 하루 동안 전체 ‘브랜드 패션’ 상품에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6대 백화점의 패션 상품 대상 ‘10% 중복할인쿠폰’ 및 지오다노 특가 빅딜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15일에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남녀 성인 의류는 물론 아동의류, 신발, 가방 등 브랜드 패션과 관계된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결제 시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6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의 브랜드 패션 상품을 대상으로 ‘10% 중복 할인’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외 인기 브랜드 제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지오다노 봄신상 20종’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남녀 긴팔셔츠’는 1만8,150원에, 여유로운 핏의 ‘테이퍼드핏 팬츠’는 2만3,450원에 각각 판매한다. 

슈퍼프라이데이 할인쿠폰과 KB국민카드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54%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티셔츠와 와이셔츠, 조거팬츠, 청바지, 가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이 특가에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SK 직영주유소 MOST 주유할인권’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일반 회원은 리터 당 150원이 할인되는 e쿠폰을 100원에,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리터당 2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각 선착순 2만개씩 준비되어 있다. 

피트니스 멤버십 ‘TLX’의 PASS 이용권도 할인가에 마련했다. 전국 4천여개 시설을 정해진 PASS만큼 차감하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5개까지 이용 가능한 ‘TLX 5 PASS’를 9,900원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