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아이콘(iKON) 팬 사인회 가져

기사공유
멕시카나, 아이콘(iKON) 팬 사인회 및 치토스 치킨 런칭쇼 열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지난 22일 금요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아이콘(iKON)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올 2월 10일까지 진행된 아이콘(iKON) 팬 사인회 응모에는 국내 고객뿐 아니라 외국인 고객들까지 참여해 이벤트 진행 내내 호황을 이뤘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이다. 멕시카나는 그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최종 73명을 선발했다.

/ 멕시카나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선발된 73명에게는 아이콘(iKON) 멤버 7명 전원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참석권이 주어졌다. 뿐만 아니라, 참석권과 함께 1등 한 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Pro를, 2등 2명에게는 LED 마스크가 당첨 선물로 증정됐다.

오픈된 공간에서 진행된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아이콘(iKON) 멤버들과의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는 롯데제과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인 신메뉴 치토스치킨 2탄 '콘스프맛' 런칭 프로모션이 맞물려 진행. 팬 사인회 시작 전, 라이브플라자를 지나는 일반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한 신메뉴 시식 이벤트를 통해 치토스 치킨2탄 출시 소식을 알렸다.

/ 멕시카나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아이콘(iKON) 팬 사인회 개최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응모 기간 동안 본 프로모션에 대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서 쉽게 참여하실 수 있는 즐겁고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멕시카나와 아이콘(iKON)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