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짜릿한 기회 제공

기사공유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에게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과 함께 짜릿한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는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나만의 코카-콜라와 함께,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까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6층에 마련된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 현장은 오는 20일까지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 패키지 1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한 후 ▲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다운받은 이미지를 현장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짜릿한 메시지를 담은 코카-콜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이벤트 현장 내에는 코카-콜라가 최근 출시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 포토존도 마련되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설렘 가득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더욱 특별하고 짜릿한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고, 소중한 사람에게 말로는 하기 힘든 사랑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