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 뉴트로 감성으로 채운 발렌타인데이 상품 공개

기사공유
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2019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뉴트로 콘셉트의 상품을 비롯해 110여가지 발렌타인데이 상품을 판매한다.

미니스톱은 옛 유행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가나초콜릿과 크런키초콜릿의 올드패키징을 재해석한 뉴트로가나12000, 뉴트로가나8000, 뉴트로크런키8000을 선보인다. 과거 사용했던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하고 복고느낌을 강조해 추억과 재미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계적인 초콜릿 생산사인 햄렛사의 초콜릿 4종(햄렛트리플골드, 햄렛트리플아몬드향, 햄렛프랄린골드, 햄렛프랄린블랙)도 편의점 채널 독점으로 판매한다. 
/ 미니스톱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햄렛초콜릿 4종은 코코아 함량이 높아 맛과 향이 진한 고급 초콜릿이다. 햄렛초콜릿 4종은 구매 후 바로 선물할 수 있도록 세련된 케이스에 정갈하게 담아 포장했다.

이벤트 데이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의리초콜릿문화에 대응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할 수 있는 중저가 상품들도 준비했다. 다양하게 준비된 1+1, 2+1 행사를 활용해 친구나 회사동료를 위한 초콜릿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서진덕 미니스톱 초콜릿/캔디 담당MD는 “뉴트로 상품은 추억을 가진 연령대 고객뿐만아니라 새로운 것을 원하는 젊은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어 추천한다” 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행사상품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미니스톱에서는 다양한 멤버십 카드 및 신용카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회원은 상품 구매 시 VIP/골드는 천원당 100원 할인, 실버는 천원당 50원 할인 혜택이 있으며 OK캐쉬백 회원에게는 OK캐쉬백 1% 적립 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 소지 고객은 20% 포인트 차감할인 또는 최대 3%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소지 고객은 TOP포인트를 최대 100%까지 사용할 수 있고, 신한카드 소지 고객은 마이신한포인트 100%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3,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이 할인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