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벌사 봄 컬렉션 출시… 체커보드 패턴으로 포인트

기사공유
반스(Vans)가 지난 시즌 발매된 벌사 쿼터짚업(Versa QZP)을 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하면서 프랜차이즈 어패럴 라인을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사진=반스(Vans)
‘모크-넥(Mock-Neck)’ 실루엣의 ‘벌사 쿼터 짚업’은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스케이팅 퍼포먼스를 위한 혁신적인 기능성을 함께 아우르는 올-인-원(All-in-one) 플리스 제품이다.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소재가 사용된 ‘벌사 쿼터짚업’은 스톰 코튼(Storm Cotton) 기술력의 효과적인 발수 기능까지 더해졌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벌사 쿼터짚업의 소매와 깃 내부에는 반스의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전면 캥거루 포켓 안쪽에는 스마트폰 등 크기가 작은 소지품을 쉽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히든 미디어 포켓(Hidden media pocket)이 마련되어 있다. 밑단에는 여밈 끈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스케이팅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반스의 어패럴 프랜차이즈 Versa QZP 어패럴 컬렉션은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 일부 리테일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