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 전문점 '베스트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 이베리코흑돼지 고기부터 다르다

기사공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외식메뉴중에 고깃집 전문점은 으뜸 메뉴중에 하나이다. 좀더 세분화되어 소고기와 닭고기, 돼지고기를 구분하면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냉동삼겹살 전문점이 늘어나는 추세속에서 세계 4대 진미로 알려진 이베리코흑돼지 및 제주 흑돼지를 주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가 주목받고 있다.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매장은 누구나 즐기기 좋은 아이템에 맛에 대한 자부심까지 더하면서 동네 맛집으로 관심 받고 있다.

/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메뉴 (사진=강동완 기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베리코흑돼지는 죽기 전에 먹어봐야 할 고기 요리로 손꼽힐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오레인산이 다량 함유돼 맛과 영양이 풍부한 이베리코 흑돼지를 더 깊이 있게 즐기고 싶다면 꽃갈비살, 항정살, 꽃목살, 차돌오겹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이베리코 스페셜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직영점 노하우로 맛을 사로잡고 있는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는 참숯훈연고온속성 기술을 통해 더욱 맛있고 육즙이 풍부한 레시피를 구성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관계자는 " 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고 풍미는 더욱 깊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메뉴로 인기다"라며 "이런 노력과 맛에 대한 자부심 때문인지 한 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재방문율도 높다"고 전했다.

또 이 관계자는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사당역점’은 이베리코 흑돼지, 제주흑돼지 등 호불호 없는 아이템을 통해 자체 노력까지 더하면서 최상의 맛을 탄생시켰다”라며 “이를 입증하듯이 최근 높은 매출을 올렸다"고 덧붙였다.

이베리코흑돼지 고깃집 창업과 관련한 내용은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