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미세먼지 비켜!’ 커피베이 스페셜 건강 티 선보여

기사공유
최근 최악의 미세먼지가 서울을 비롯한 전국을 뒤덮으며 호흡기 질환을 호소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난 가운데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9일 스페셜 건강 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달콤한 배와 향긋한 도라지로 마음까지 맑아지는 스페셜 건강 티 ‘맑은 배 도라지티’, △향긋한 계피와 생강으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스페셜 건강 티 ‘시나몬 진저 티’, △부드러운 루이보스 티에 향긋한 유자를 더한 스페셜 건강 티 ‘맑은 유자 플럼 티’ 총 3종이다.

3,0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이번 출시 음료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환경에 맞춰 상시 메뉴로 판매하고 HOT, ICED 메뉴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음료 구매 시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KF80 황사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해 미세먼지 공포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매 시즌마다 발 빠른 시장조사를 통해 맛, 가격, 비주얼 삼박자가 맞아 떨어지는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커피베이는 커피 음료뿐만 아니라 논커피 음료 분야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 등 나빠진 대기 환경으로 몸살을 앓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은 물론 은은한 향이 특징인 스페셜 건강 티 3종을 출시했다.”고 말하며 “2019년 올해 역시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메뉴 출시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만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드라마 제작 지원, 전사 프로모션,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과 꾸준히 소통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커피베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문의에 힘입어 오는 1월 24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업 관련 상담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