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형과 치즈닭갈비,부대찌개 외식 배달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 공개

기사공유
최근 나날이 심화되는 청년 실업과 앞당겨지는 정년퇴직 시기로 인해 외식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박람회 및 각종 브랜드 사업 설명회는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청년층 예비창업자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원앤원㈜은 지난 44년간 전체 가맹점 중 80% 이상의 가맹점이 5년 이상 운영되고 있으며. 10년 이상 가맹점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로 차별화된 안정성과 경쟁력을 자랑해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꼽히며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 원할머니보쌈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에 대한민국 대표 외식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를 운영하는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오는 9일과 23일에 원앤원 논현사무소에서 성공창업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성공창업특강에는 최근 외식소비트렌드에 맞춰개발된 원할머니 배달형 매장과 치즈닭갈비로 리뉴얼한 박가부대 창업에 대해 성공사례와 함께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오랜 가맹사업을 토대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업종변경창업 또는 신규창업자들을 위해 각 브랜드에 최적화 된 입지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며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 창업을 위한 입지, 가맹 절차 등 이론 교육을 진행한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이번 특강에서는 40여년간의 축적된/검증된 가맹사업 노하우를 비롯해 데이터베이스 분석을 통한 이론 강의와 실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더했다”며 “직접 메뉴를 맛보는 것은 물론 현장 참관을 통해 브랜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공창업특강은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 참석할 수 있으며, 특강 장소 등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예약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3월에 개최하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새로운 컨셉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