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 홀리데이에디션 겨울 신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도심속 카페형 인테리어와 여성고객의 취향을 저격한 다양한 요리와 맥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카페형요리주점 <엘리팝>이 2019년 겨울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철 강추위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백굴 짬뽕탕>, 부드러운 크림과 트러플오일이 가미된 <트러플 크림 치킨>, 후쿠오카의 명물 철판 함바그의 맛을 재현해낸 <후쿠오카 함바그> 총 3종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일반적인 술집의 식상한 메뉴가 아닌 식사 대용이 가능한 퀄리티 높은 요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 엘리팝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술집창업 전문그룹 (주)SY프랜차이즈의 메뉴개발팀 박교원 팀장은 "겨울시즌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완화하고 고객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정기시즌 외 별도의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가족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한 만큼 매장 매출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2007년 브랜드를 론칭해 10여 년간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개선, 공간 차별화 등에 포커스를 맞춰 왔으며, 트렌드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브랜드컨셉 변화를 통해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 현재 전국 85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한편 <엘리팝>의 가맹본부인 (주)SY프랜차이즈는 주점프랜차이즈 최초 "국무총리표창" 수상을 기념으로 술집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파격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며 또한 고객감사 할인 프로모션도 병행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곧 공개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