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얌샘김밥, 고객소통과 나눔 함께하는 브랜드로 거듭

기사공유
분식 창업 브랜드 얌샘김밥이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푸드트럭 '얌샘김밥차'를 론칭하고 나눔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얌샘김밥의 푸드트럭 '얌샘김밥차'는 이날 영등포구 구립 푸르름 지역 아동센터를 방문해 센터 내 아이들을 대상으로 대표 메뉴인 얌샘김밥를 비롯해 떡볶이, 돈까스 등의 분식을 제공했다. 또 구립푸르름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이 언제든지 얌샘김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얌샘김밥 시식권 증정했다.
/ 얌샘김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영등포구 구립푸르름지역아동센터은 다문화, 조부모, 한부모, 맞벌이 가정의 8세~15세 아이들에게 방과 후 무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이번 연말 나눔 활동은 얌샘김밥의 푸드트럭 '얌샘김밥차'를 사용하여 진행하는 첫 행사라 의미가 깊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푸드트럭 얌샘김밥차를 활용한 2019년에도 꾸준히 자선활동 참여예정이다"라며 "자선활동 외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로 고객과 직접소통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찾아 나서는 얌샘김밥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얌샘김밥'은 무인 자동화 기기를 도입, 인건비를 낮춰 수익성을 높이는 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요 메뉴를 가맹점주들이 조리하기 편하게 한 팩에 담아 제공하는 원팩 시스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 창업 비용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불황 없는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 얌샘김밥은 라이스시트기, 김밥절단기, 야채절단기 등을 전국 30여개 매장에 도입하였다. 라이스시트기는 김밥의 김에 밥을 고르게 펴주어 김밥의 양을 동일하게 유지해주는 주요 기계이며, 야채절단기는 야채를 얇고 동일하게 채를 써는 작업을 대신한다.

얌샘깁밥은 주기별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만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