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업종변경창업 지원으로 가맹점 꾸준히 증가

기사공유
최저임금상승과 물가상승으로 인한 소비시장이 위축되면서 소비자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업종변경창업으로 새출발을 하는 자영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현상이 장기화 되면서 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도 독립창업 보다는 체계적인 시스템과 경쟁력, 홍보시스템이 갖춰진 프랜차이즈창업으로 몰리고 있다. 또한 위험 부담이 중대형 규모의 점포 보다는 안정적인 소규모, 소자본창업이 인기를 더해 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2010년 브랜드를 런칭하여 지난달 235호점을 돌파하며 오랜기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꼬지사께'가 술집창업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 꼬지사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 관계자는 업종변경을 준비중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최소의 비용으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업종변경을 통한 '꼬지사께' 오픈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꼬지사께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꼬치구이와 다양한 한국형 퓨전포차 메뉴구성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부합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우스사케를 공급하여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세대들의 니즈도 충족 시키고 있다.

한편 "꼬지사께"는 상생경영 실천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중소기업청에서 주관하는 2017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4년연속 우수프랜차이즈에 지정 되었으며 2018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주점프랜차이즈 최초로 '국무총리표창' 수상하는 등 각종 기관에서 인증받은 브랜드 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