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페 창업 커피베이, 2019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연말을 맞아 자체 멤버십 서비스 ‘커피베이 멤버스’를 통해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2월 25일 화요일까지 커피베이 멤버스 ‘베이’를 가장 많이 적립한 회원 300명에게 커피베이 2019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커피베이 멤버스는 미리 충전한 금액을 매장에서 사용하는 선불 결제 기능과 기존의 종이 쿠폰을 대체한 모바일 스탬프 쿠폰 기능을 탑재, 그 외에도 멤버스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선불 카드로 제조 음료를 구입할 경우 베이가 자동 적립되고 적립된 베이의 개수에 따라 등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커피베이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금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동안 쌓인 ‘베이’를 기준으로 당첨자가 선정되는 내용으로 12월 31일 커피베이 홈페이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 멤버스는 등급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과 각종 편의 기능을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물론, 신메뉴 출시나 행사 등 브랜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며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풍성한 혜택으로 충성 고객을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가맹점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커피숍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을 맞아 커피베이 멤버스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 멤버스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사과나무 주식회사가 런칭한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로 국내에만 약 500개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의 제작 지원 마케팅도 본사비용 100%로 진행하며 모범적인 프랜차이즈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개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 문의 번호 또는 문의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