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독서문화 실천하는 '토프레소' … 매장 방문 시 종이책 소지 5% 할인!

기사공유
15년 차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함께 읽는 2018 책의해’ 에 동참하여 독서문화 안착에 앞장서고있다.

책 읽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독서 환경 개선과 독자 개발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함께 읽는 2018 책의해’ 에 발맞춰, 12월 9일(일)까지 전국 토프레소 매장 중 지정된 23개 매장에 종이책을 소지하고 방문하면 신선한 커피 아메리카노를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토프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토프레소 관계자는 "독서를 가장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은 ‘카페’ 로 신선한 커피와 공간, 그리고 책은 소중한 관계 소통의 매개체가 된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책을 생활 속에 끌어오는 일에 토프레소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토프레소는 이미 오래전부터 독서 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토프레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 달에 한 번 도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커피 그리고 책과의 연결고리로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등, 올해로 7년째 84회를 맞이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신선한 커피와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편안함이 바탕이 된 따뜻하고 이야기가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편히 찾는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신선한 커피와 함께 즐기며 독서문화를 실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종이책을 소지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5%할인 (1인 1잔에 한함)
* 기간: 12월3일(월) ~ 12월9일(일) (매장별로 일정이 상이합니다)
* 지정매장 (전국 총 23매장)
명동점 / 오류동점 / 종로5가점 / 양평동사거리점 / 김포고촌점 / 죽전역점 / 광교 숲솦마을점 / 용인성복점 / 동탄 헤리움점 / 강릉교동점 / 양산 웅상점 / 김해점 / 함안 호암점 / 포항 쌍용점 / 김천점 / 경북안동용상점 / 대전 노은 4지구점 / 여수 미평점 / 논산 오거리점 / 홍성법원점 / 천안 신불당점 / 천안 쌍용점 / 한남점(직영)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