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소보로’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선보여

기사공유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겨울을 맞아 바삭한 식감의 ‘소보로’ 토핑을 활용한 음료 2종과 겨울 인기 간식 호빵 2종을 기간 한정 출시했다.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소보로 크림 고구마라떼(4,500원) ▲소보로 크림 티라미수(4,500원) ▲소보로 티라미수 호빵(3,000원) ▲우유호빵에 단팥죽(4,500원)으로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 출시된다.

‘소보로 크림 고구마라떼’는 달콤한 군고구마 맛 라떼에 휘핑크림과 바삭한 소보로 토핑을 올린 음료로 커피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어린이도 즐길 수 있다.
/ 이디야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와 호빵으로 재해석한 메뉴도 선보인다. ‘소보로 크림 티라미수’는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음료이며, ‘소보로 티라미수 호빵’은 크림치즈와 에스프레소 잼이 들어간 달콤한 초콜릿 맛 호빵에 바삭한 소보로를 올린 메뉴이다.

이디댜커피가 지난 겨울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우유호빵에 단팥죽’도 다시 선보인다. 따뜻한 우유 호빵을 달콤한 단팥죽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판매기간 중 6만 접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겨울시즌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4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겨울 시즌 한정 음료를 구매한 뒤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400명에게 ‘이디야카드 5만원권(400명), 3만원권(1,0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철을 맞아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소보로와 티라미수, 호빵을 이디야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면서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참신하고 다양한 메뉴의 연구개발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