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커브스’, 전국 회원들과 함께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행사 진행

기사공유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은 그동안 소홀했던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의 손길이 더욱 모이는 시기이다. 많은 사람들이 후원, 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을 실천한다.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이들이 ‘함께 건강한 삶’을 위해 취약계층의 끼니가 되는 쌀 나눔에 동참하는 경우도 있다. 바로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의 이야기다.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 이선구 이사장(좌),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우)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커브스코리아가 (사)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중앙회와 지난 11월 20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커브스코리아 본사에서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었다.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12월 한 달간 전국 커브스 가맹점 및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지며, 모아진 쌀 전량은 수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과 연결되어 전달된다.

‘2018 커브스 사랑의 쌀 나눔’ 참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참여를 독려하는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기부와 함께 커브스 가입을 희망하는 신규, 재가입 회원에게는 선착순 한정 인원으로 가입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회원의 경우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기부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물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는 기부 인증 릴레이와 기부 한 단어 표현하기 2가지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될 경우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김재영 대표이사는 “2007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커브스 연말 기부 행사는 평소 실천이 쉽지 않았던 나눔 문화에 회원들과 함께 동참함으로써 커브스가 단순히 운동하는 곳이 아니라 지역 커뮤니티의 역할을 수행한다는 뜻깊은 의미가 있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