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처음처럼&클라우드, 인터넷소통대상 나란히 수상

기사공유
‘처음처럼’과 ‘클라우드’가 ‘제11회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에서 나란히 수상했다.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은 디지털을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창구의 활동지수를 진단하고 평가해 우수한 기업과 기관에 수여하는 상으로 (사)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가 후원한다.
/ 롯데주류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처음처럼’은 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클라우드’는 소셜미디어 주류부문 대상과 디지털콘텐츠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요 타켓층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재치있게 다룬 점, 사진과 영상 형식을 바탕으로 공감을 이끌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소통에 참여하도록 만든 점, 콘텐츠에 브랜드가 잘 표현된 점과 기업정보형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제공한 점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단순히 브랜드를 노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유쾌하고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끊임없이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주류는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