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다양한 혜택으로 연말 모임 장소로 인기

기사공유
매드포갈릭이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2018년 겨울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최적의 연말 모임 장소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매드포갈릭의 겨울 스테이크 프로모션 메뉴는 티본 스테이크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가 특징인 프리미엄 부위다. 매드포갈릭은 이를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여, 다가오는 연말 모임 등으로 매드포갈릭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윈터 프리미엄 스테이크인 티본 스테이크와 본인립아이 스테이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드포갈릭의 베스트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2만 원 상당의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페뇨 파스타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함께 제공한다.

/ 매드포갈릭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여기에 3가지 플러스 혜택으로, 윈터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들은 매드포갈릭만의 리소 랍스터 1개를 9,8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버터와 로즈마리 향이 일품인 베지 캔디를 3,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와인 1잔 주문 시에는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꾸러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드포갈릭은 이번 겨울 신메뉴와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시즌 와인을 선별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와인은 전 세계 판매량 4위에 이르는 ‘메종 카스텔 까베르네 쇼비뇽’ 으로, 와인 1병 주문 시 2만원 상당의 매드포갈릭의 피자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 

올겨울 각종 연말 모임 장소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고급스러운 메뉴와 알찬 혜택으로 가득한 매드포갈릭을 주목할 만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2018 겨울 신메뉴 출시와 함께 한 해를 돌아보는 시점에서 매드포갈릭을 찾아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연말 혜택을 준비했다”며, “각종 모임 등이 잦은 연말, 매드포갈릭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음식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매드포갈릭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