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여우김밥, 배달서비스 개시…매출 껑충!

기사공유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여우김밥이 배달서비스를 시작함과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줄서서 먹을 만큼 높은 인기를 보였던 여우김밥은 집에서 또는 직장에서도 배달서비스로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맛보게 된 것이다.

여우김밥 관계자는 “그동안 배달서비스 요청이 많았다. 김밥/분식 메뉴이다보니 배달 시에도 맛에 대한 만족도롤 높일 수 있는 시스템 및 포장용기 등을 더욱 철저히 준비하였다’.며, “배달서비스를 통한 주문이 급증하고 있다. 점심, 저녁 식사시간 뿐 아니라 스윙타임까지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며 배달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 여우김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여우김밥은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으로 좋은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 높은 김밥 전문점이다. 그 뿐 아니라 퀄리티 높은 분식 메뉴와 식사메뉴로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많이 찾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여우김밥을 자주 이용하는 회사원 A씨는 “여우김밥은 맛있고 건강한 김밥으로 주위에서 유명해 직장 동료들과 여우김밥을 자주 이용하고 있다. 선택한 메뉴 모두 만족스러워 자주 찾게 된다. 이제 배달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하니 좀 더 자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여우김밥은 또 다른 부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롤 모델이 되고 있다는 것이다. 여우김밥은 무인 주문시스템과 최적화된 메뉴 및 매장 매뉴얼로 기존 김밥전문점에서 어려웠던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수익이 높아지며 창업을 새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여우김밥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2월 5일(수) 상암동 본사에서 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1,000만원 상당의 가맹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여우김밥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