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토프레소 겨울철 음료 … 한눈에 반한 ‘뱅쇼’

기사공유
항상 카페에서 마셨던 음료 외에 원래 마시던 것과 조금 다른, 왠지 특별한 음료를 찾고 싶은 날들이 있다.

이런 날엔 고객들은 어떤 음료를 찾을까? 2015년 겨울 출시되어 시그니처로 자리매김 한 토프레소의 겨울 대표 음료 ‘뱅쇼’ 가 그 주인공이다.

/ 토프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15년 차 순수 커피 브랜드 토프레소에서는 신선한 커피와 함께, 고객 검증된 메뉴를 기반으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겨울철 시그니처로는 단언 ‘뱅쇼’를 꼽는다.

추운 겨울, 몸에도 좋고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더할 음료가 없을까 생각하다가 탄생한 ‘뱅쇼’는 산뜻한 과일과 시나몬 스틱의 깊은 맛과 함께 겨울철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논알콜 음료로 남녀노소 연령을 불문하고 모두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의 뱅쇼, ‘추울 때 몸의 피로가 사르르 녹는 것 같다’는 고객들의 평가처럼 겨울철 ‘힐링 드링크’ 로 주목받고 있다.

몸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음료 ‘뱅쇼’는 2018년을 이어 2019겨울에도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커피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함과 동시에, 복합 공간으로써, 커피를 즐기지 못하는 고객도 선호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다가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토프레소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29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창업상담을 진행한다. 또 12월5일(수) / 12월19일(수) 한남커피교육장에서 성공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