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슬코(SLKO)와 함께 ‘슬라임 존’ 오픈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슬라임 DIY 브랜드 ‘슬라임 코리아(이하 슬코)’와 함께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에 슬라임 만들기 공간 ‘탐앤탐스 X 슬코(이하 슬라임 존)’ 오픈했다.

슬라임은 물풀을 베이스로 한 반죽 덩어리로 특유의 말랑말랑하면서도 푹신한 촉감 때문에 조물조물 만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완성된 슬라임을 가지고 놀 수 있을 뿐 아니라 슬라임 베이스와 파츠를 이용해 직접 슬라임을 만들 수도 있어 어린아이는 물론 어른들의 장난감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탐앤탐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에 조성된 슬라임 존에는 4종의 베이스 슬라임과 60여 종의 파츠를 구비해 놓았다. 베이스 슬라임을 고른 다음 원하는 촉감, 소리 등을 가진 파츠를 선택해 나만의 슬라임을 만들 수 있다. 탐앤탐스에서 즐길 수 있는 슬라임 베이스 및 파츠는 유해성 검사를 마친 KC 인증 제품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슬라임 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 원 이상의 슬코 슬라임 이용 고객 전원에게 슬라임을 담을 수 있는 탐앤탐스 프레즐 백을 증정한다. 또 탐앤탐스 메뉴를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슬라임 베이스(클리어 90ml)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제조 메뉴를 포함해 슬라임 이용 3만원 이상 영수증 3매를 모으면 탐앤타스 캐러멜 시나몬 브레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 탐앤탐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의류 브랜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방송 프로그램 등 분야는 다르지만 업계 간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며 윈윈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라며 “이번 슬코와의 협업은 ‘휴식과 여유’에 포커스를 맞춘 것으로 탐앤탐스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슬라임을 만들며 이색적인 휴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