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119 장준표 대표, 사회적책임 경영품질대상 수상

기사공유
DIY포장문화를 이끌고 있는 '포장119' 장준표 대표가 기업의 사회적책임의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적책임 경영품질대상'을 수상했다. 

사회적책임경영품질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 중소기업중앙회 등이 후원한 ‘사회적책임경영품질 컨벤션 2018’이 지난 7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컨벤션은 ‘사회적 책임(SR) 경영으로 조직의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혁신하자!’를 주제로 사회적 책임과 경영품질활동에 앞장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발굴·포상하고 그 사례가 소개됐다.

포장119 장준표 대표(좌측) (제공=포장119)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사회적책임 경영품질대상으로 포장119(장준표 대표)가 수상했다.

포장119는 포장된 물건이 아니라 진심을 담은 선물을 포장까지 직접 전하는 포부아래 지난 2006년 3월 방산시장에서 첫문을 연이후 지속적으로 사회적 환원 책임을 다하고 있다.

장준표 대표는 "화려한 포장의 부담감이 아닌 DIY의 포장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선물포장 전문회사로 자리를 잡았다"라며 "첼로 영재 유지인 양을 시작으로 예술, 스포츠 등 다방면에서 꿈을 가진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꾸준한 지원으로 이윤을 나누며 함꼐하고 있다"고 밝혔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그간 사회적 책임과 경영품질 활동에 앞장서 온 기업 및 기업인(총 18개)을 수상하고 그 사례를 소개했다. 대상 분야 중 부총리겸 기획재정부 장관상인 사회적책임 대상은 한국수자원공사(이학수 사장)와 젠한국(김성수 회장)이 수상했다.

경영품질대상은 인천항만공사(남봉현 사장)와 풍산(박우동 대표이사)이, 최고경영자대상은 정석현 수산그룹 회장과 이의현 대일특수강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사회적책임경영품질원 회장상 중 사회적책임 부문대상은 아이앤에스(차태환 대표이사)와 엘씨파워코리아(권영민 대표이사)가 수상했고, 경영품질 부문대상은 조은앤플러스(김민석 대표이사)와 에이치피앤씨(김홍숙 대표이사), 포장119(장준표 대표이사)가 수상으며, 유공자상은 한국토지주택공사 박봉규 단장, 우체국물류지원단 김경중 실장, 오토소프트 김동환 팀장이 수상했다.

이 밖에 한국품질재단 이사장상인 글로벌경영시스템 부문대상은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홍석화 대표이사)와 모토닉(신현돈 대표이사), LG화학 파주공장(김양한 상무), 현대그린푸드(박홍진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