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부경대학교·인천 청라 신규매장 오픈

기사공유
카페 오가다가 11월에도 부산 부경대학교, 인천 청라 지역에 신규 매장을 성공리에 오픈하고, 김천, 상주, 춘천, 시흥 배곧신도시, 대구 대백프라자 내 가맹 계약을 진행하는 등 직가맹 매장사업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전국 11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차별성 없는 수많은 카페 브랜드 사이에서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확고한 컨셉과 차별화된 메뉴로 주목받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카페 오가다는 전국 거점 상권은 물론 일 년 내내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특수상권 입점을 통해 점주가 보다 높은 투자 대비 수익을 가져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최근엔 국공립기관 및 병원, 대학교 매장에 연달아 입점하며, 다양한 상권 내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1일 오픈한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점과 인천 청라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 미래관 1층에 자리잡은 ‘오가다 부경대 대연캠퍼스점’은 학생 및 임직원들에게 모든 음료를 1,000원 할인해주는 상주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 카페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청라 신도시 내 커낼웨이 수변공원, 청라호수공원과 근접해 주거상권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외부 관광객의 접근 또한 용이한 ‘오가다 인청 청라점’은 11월 15일까지 모든 음료 구매시 구움케이크 ‘피낭시에’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티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1월 7일, 10일, 21일, 24일 4차례에 걸친 정기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가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최근 창업 트렌드와 브랜드의 강점, 상권분석 및 창업비용에 대한 1:1 심층 상담을 통한 구체적인 사업 계획을 구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카페 오가다 브랜드런칭 10주년 기념으로 선착순 10개 매장에 한해 계약 진행 시 인테리어 비용 50%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점주에게 거점지역과 특수상권 매장의 입점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사업설명회 참석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카페 오가다의 사업설명회에 대한 사전 신청 및 창업 관련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