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EBS 라디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블랙’ 협찬

기사공유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가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ㆍ경기 104.5MHz) 인기 프로그램인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블랙’ 프로그램 협찬을 진행한다.

지난 8월 새롭게 편성된 EBS 라디오 ‘미드나잇블랙’은 데뷔 8년차 한류아이돌인 인피니트의 보컬성종이 DJ를 맡았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자정에서 새벽 1시까지 방송되는 심야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미드나잇블랙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도서 박사, 작가 및 가수 등 다양한 게스트와 청취자 사연으로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코너를 통해 이 시대의 청춘들을 응원하고 소통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카페 오가다는 2030 여성들이 주 청취자인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블랙’ 프로그램에 매달 블렌딩티 무료 이용권을 협찬하며, 보다 많은 청취자들이 건강한 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 기획팀 관계자는 “여유와 편안한 휴식이 필요한 다양한 연령대의 청취자들이 미드나잇블랙 라디오 프로그램, 카페 오가다의 블렌딩티와 함께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은 물론, 전시 및 공연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 메뉴로 카페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카페 오가다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나무로부터 오는 귀한 재료들로 정성스럽게 만든 한 잔의 블렌딩티로 여유와 쉼, 조화로움을 전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하여 인테리어 비용의 50%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7일, 10일, 21일, 24일 총 4일에 걸쳐 진행되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설명회를 통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카페 오가다 브랜드 및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본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