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치킨 구매 고객 대상 아이콘(iKON) 브로마이드 증정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11월 1일 목요일부터 아이콘(iKON)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이콘 브로마이드는 단체컷의 가로형과 개인 멤버컷을 조합한 세로형 한 장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전국 멕시카나 매장에서 치킨을 1마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종 중 랜덤으로 1매가 증정된다.

/ 멕시카나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멕시카나는 최근 아이콘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홍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난 10월 26일에는 신제품 Mr.김치킨을 출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역대 전속 모델들을 소재로 한 기발하고 퀄리티 높은 판촉물 제작으로 연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는 멕시카나는 이번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판촉물을 기획할 계획이다. 

1020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아이콘의 첫 멕시카나 굿즈인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대상 종가집 볶음김치와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Mr.김치킨을 개발. 친숙하면서도 호기심을 자아내는 소재로 SNS 내 고객들의 자체적인 바이럴과 구매를 유도하는 등 높은 판매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볶음김치 맛의 소스를 베이스로 해 매콤새콤하면서도 끝 맛은 개운한 Mr.김치킨은 전국 멕시카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