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창업으로 김밥점문점 ‘여우김밥’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기사공유
최근 여우김밥은 ‘천연맛국물’을 이용한 황금 밥으로 만든 김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여전히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긴 하지만 품질 좋은 상품을 찾는 건 변하지 않았다. 그 이유 때문에 여우김밥은 특별하다. 여우김밥은 밥에 소금 간을 하지 않는다. 그럼 김밥이 심심하거나 맛없지 않을까?

그렇지 않다. 바로 천연맛국물로 만든 황금 밥이 그 비결이다. 천연맛국물은 표고버섯, 다시마, 양파, 대파등과 같이 야채에서 나오는 순수한 맛이 조리료 역할을 한다. 그 때문에 밥은 감칠맛 더해져 맛있고 색은 황금색을 띄게 된다. 
/ 여우김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여우김밥에 들어간 절임오이는 오이의 비린 맛을 싫어하는 사람까지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아작한 식감 때문에 질리지 않고 자꾸 먹고 싶게 만든다. 백어묵, 저염햄, 국내청정김, 특제우엉조림 같은 특별한 김밥 속재료는 몸에 좋고 맛도 좋아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프리미엄김밥이면서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이 자주 찾는 이유가 된다.
여우김밥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트랜디한 메뉴에도 있다.

최근 매운음식과 빅사이즈 음식이 유행하는 가운데 이 모든 매력을 갖춘 마약돈까스라면 ‘마돈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런 장점들은 경력단절 여성들 등 창업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업경험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의 창업은 생존에 관한 문제로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고 오랫동안 사업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

그런 초보 여자창업자들에게 김밥전문점 여우김밥은 좋은 창업아이템이 될 수 있다.
프리미엄 김밥 전문점 여우김밥은 2018년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2018 코엑스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10월 11일 여우김밥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