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마켓, 골프시즌맞이 특급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 진행

기사공유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본격적인 골프시즌을 맞아 골프용품 할인행사 ‘할인원 세일’을 10월 21일까지 진행한다.

골프존마켓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할인원 세일’은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구매 혜택까지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할인원 세일’에는 △미즈노 MX-5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캘러웨이 XR16 드라이버 △캘러웨이 APEX16 아이언 △코브라 F8 드라이버 △혼마 Be ZEAL 525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와 HZ-T1 2STAR (드라이버, 아이언) △PRGR NEW NABLA RED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브리지스톤골프 V 300 6 아이언 등의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 골프존마켓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특히 브리지스톤골프 V 300 6 아이언은 10만 포인트 추가 적립의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며, 행사 기간 중 퍼터 구매 고객에게는 던롭 DDH볼 1더즌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까지 마련해 할인 혜택에 혜택을 더했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5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200만 원 구매 시 10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의 경우 10월 5일부터 21일 내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테일러메이드 TP5볼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도 동 기간 내 2만 H-coin을 사용해 결제하면 사용한 H-coin 5% 할인과 함께 혼마 NX볼을 제공한다. 카드사별로 2~10개월 무이자 할부도 함께 진행된다.

골프의류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018년 F/W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방한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미즈노 LA ROUGE 2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투어스테이지 CL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 인기 여성용 클럽과 △예스 HIME JULLIE △엘로드 SEDNA △엠유 디바 3 △PRGR SWEEP G의 골프 풀세트, △브리지스톤골프 캐디백 △데니스 캐디백 등 다양한 골프용품의 할인을 준비했고, 볼빅 트리플 소프트 골프공 등 2+1 구성 판매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할 계획이다.

골프존유통 영업지원팀 이재웅 팀장은 “새로운 클럽을 마련하려는 골퍼라면 이번 ‘할인원 세일’을 통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것을 추천하며, 할인 외에도 마일리지 적립과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할인원 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