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한FAN으로 치킨 주문 시 3,000원 할인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대표이사 최광은)가 신한카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9월부터 신한 FAN 어플리케이션과 마이샵(My#)에서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9월 한 달간 신한카드로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 시 3,000원 캐시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FAN 어플리케이션의 ‘생활’ 메뉴 내 음식배달 카테고리를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할 시 3,000원을 캐시백 할인 받을 수 있다.
/ 멕시카나치킨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또한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인공 지능 기반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을 통해 고객 개인별 소비 성향을 분석하여, 구매가 예상되는 고객에게 멕시카나 할인 오퍼를 제공한다. 

신한 FAN 어플리케이션 내 마이샵 혜택을 받은 고객이 ‘혜택 더하기’ 후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면 청구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마이샵 혜택함 내 ‘더한혜택’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멕시카나는 신한FAN 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로는 단독 입점하게 되어 신한카드 사용자 중 멕시카나를 꾸준히 구매해온 고객들뿐만 아니라 미이용 고객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 채널과의 제휴 서비스를 다각화 할 계획"이라며,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생활맞춤형 온라인 서비스가 추세인 만큼 고객들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멕시카나는 9월 한 달 간 지마켓과 옥션,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을 통해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한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