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5종 선보여

기사공유
종합외식기업 bhc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한우명작 창고43'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한우를 담은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창고43’은 최고 품질의 토종 한우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으로, 명절을 맞이해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등 총 5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선물 세트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최고급 한우의 인기 부위 4가지를 담아내 부모님, 은사님 등 특별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적합하다. 시그니처 메뉴인 ‘창고 스페셜’은 다채롭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환상적인 마블링을 자랑하는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채끝으로 알차게 구성했으며, 품질 좋은 등심과 육즙을 비롯해 진한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된 '창고 스페셜 2호'(2.4㎏)가 있다.

이와 함께 양념을 하지 않고 바로 구워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는 '창고 암소 갈비'(2.8㎏), 진한 육즙의 불고기와 깊은 맛의 국거리를 담은 '창고 후레쉬'(2.4㎏)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엄선된 한우에서 생산된 신선한 고기를 부위별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창고43’ 추석 선물세트 5종은 오는 19일(수)까지 창고43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 받는다. 배송일은 오는 21일(금)까지다.

bhc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최고급 한우 선물 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다양한 구성과 금액대의 한우 선물 세트로 지인들과 더욱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