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얌샘김밥, 소풍가기 좋은 계절 '얌샘과 함께해요'

기사공유
최근 창업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중에 핫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전문점 ‘얌샘김밥’이 소풍 가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일상을 피크닉으로 만들어줄 얌샘김밥만의 즐거운 상상, ‘EVERYDAY PICNIC’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명, 에브리데이피크닉 캠페인(EVERYDAY PICNIC)은 ‘매일이 피크닉이 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국 오픈 가맹점에 피크닉 콘셉트의 벽면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피크닉과 잘 어울리는 얌샘김밥의 모든 메뉴를 보다 즐겁고 편안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 얌샘김밥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캠페인을 위해 얌샘김밥은 김밥 속 재료를 모티브로 한 캠페인 심벌을 따로 개발했다. 심벌의 컬러 아이덴티티는 브랜드 로고의 메인컬러를 기준으로 적용했으며, 심벌을 구성하는 김밥 속 재료요소인 단무지, 오이, 당근, 우엉을 기본으로 패턴을 만들었다.

캠페인 매장은 이 심벌 패턴을 적용해 벽면 인테리어를 시공했다. 지난 8월 29일 오픈한 마포구청점 얌샘김밥 매장이 캠페인 벽면을 적용했다.

특히 에브리데이피크닉 캠페인 매장은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SNS 인증샷,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에도 매우 효과적일 것이라는 전망이다. 다양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이벤트 진행 및 신메뉴 출시에 관한 소식을 전달하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활용해 왔다.

또한 얌샘김밥은 타 분식브랜드와 차별화된 맛과 플레이팅 분위기로 깔끔하고 트렌드한 프리미엄 분식레스토랑의 이미지를 고수하고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일명 ‘분위기 깡패’ 분식집이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분식집의 고정관념을 깬 분식레스토랑으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목록